본문 바로가기

팩폭리뷰어

날파리 트랩 필요없네요?

#날파리트랩



매년 날벌레들 때문에
항상 고생을 하면서
날파리 트랩 을 만들어봐야 겠다는
생각은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진짜 안되겠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없어질까
고민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까


날파리 트랩 을 만들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그래서 저도 직접 만들어봤죠
식초, 설탕, 주방세제를
사용하면 되더라구요.










먼저 종이컵에
넣고 잘 섞어주면 되요.


그 다음은 바나나 또는 과일껍질을
넣고 비닐을 씌운다음에 구멍을
송송 내주면 날파리 트랩 완성이에요.


인터넷에 보면 날파리 트랩 이
좋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전 별로 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날파리 트랩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 됐죠.


맘카페에 도움을 요청했더니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써보라며
ㅊㅊ해주시더라구요.


식물이 세균과 해충으로 자신을
보호하려고 뿜어내는 향균물질이라서
벌레가 기피하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날파리 트랩 대신에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화학첨가물이 없고
함량이 높은 제품을 구매했어요.


전 성분이 솔정유 편백오일
정제수,라벤더 oil 이렇게 자연 유래

성분으로 4가지만 들어있기 때문에
순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날파리 트랩 대신에
구매해서 분사해보니까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나는데

다른 퇴치제나 살충제와는
다르더라구요.


날파리 트랩 으로는 실패했지만
이 방법으로는 과연 성공할수가
있을까 기대하고 며칠동안 꾸준히
집안에 분사해봤거든요.





 

 




그랬더니 신기하게도
더 이상 날벌레들이 
보이지 않았네요.


물론 살충제처럼 바로
즉사하는 약은 아니에요.


하지만 집안 곳곳 안보이는 곳에
숨어서 사는 특성상 날파리 트랩 과
다르게 다 분사하면서 사용하면











해충이 살지 못하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하더라구요.


눈에 보이는 벌레만 없앤다고 해서
다 없어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날파리 트랩 이 딱히 도움이
되지 않았던것 같아요.


집안 곳곳 더럽고 습한곳에
알을 많이 낳고 번식력이
강하기 때문에









해충이 살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주는게 더 중요한것 같아요.


주로 알을 낳고 유충이 많은
하수구 밑에도 몇번 분사해주고
집안에 골고루 뿌려주면


날파리 트랩 보다 더 빠르게
없앨수 있는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좋다고들 하셔서
저도 만들어서 써봤지만


이런 번식력이 빠른 날벌레는
제가 했던 방법이 더 좋은것 같아서
공유해봤어요.

 

 

순수백과 페퍼민트 안티버그 300ml : 순수백과

날파리 초파리 날벌레 나방 파리 싹 퇴치법 퇴치제 퇴치약 없애는법 트랩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