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리뷰어

빨래 냄새 제거 완전 딱이네?

#빨래냄새제거



세탁기가 고장이 난건지
요즘 돌리고 나면
자꾸 냄새가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이상해서
세탁조 청소도 하고
항상 문도 열어두고 환기하는데
그래도 마찬가지에요.










섬유유연제를 너무 적게 넣었나
싶어서 양을 조절해서 많이
넣어줘도 쉰내랑 섞여서


더 이상한 냄새가 나고
빨래 냄새 제거 는 안되네요.


옷에 배어버린 퀴퀴한
악취 탓에 입을때마다 곤욕이에요.


추운날씨에 환기를 못했더니
통풍이 안되서 말릴때
더 나는것 같아요.










이대로 있으면 안될것 같아서
빨래 냄새 제거 를 해주는
탈취제를 찾아보게 됐죠.


그랬더니 이미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구매했어요.


식물이 자신에게 오는
세균과 해충을 쫓기위해 뿜는
살균물질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쉰내를 유발하는
세균을 살균해서 빨래 냄새 제거 를
해줄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구매해서 사용해봤네요.


이 제품은 다른 거에 비해서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빨래 냄새 제거 에
더 많이 사용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옷에 분사하면
피부에 닿는거라서
성분이 굉장히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살펴봤더니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oil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빨래 냄새 제거 에
사용하기 더 만족스러웠어요.

 









원인이 되는
유해성분을 중화해서
제거해준다고 들었거든요.


다른 탈취제처럼 진한 향으로
잠시 가려주는게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기 때문에
빨래 냄새 제거 에 더 좋은것 같았어요.


세탁을 하고 나서 분사해주니까
숲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고
자연유래성분만 들어있어서
인위적인 향이 나지 않아서 좋네요.










그동안 섬유탈취제나 섬유유연제도
몇번 바꿔보고 세제를 많이 넣어서
세탁도 해봤지만
빨래 냄새 제거 가 굉장히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해보니까
굉장히 쉽게 없어지더라구요.

빨래 냄새 제거 를 하려고
구매하긴 했지만
여러용도로 쓸수가 있어요.

 










집안에서 나는 냄새들도
쉽게 잡아주고
진드기 기피도 해주니까
이불에도 분사할수 있어요.


빨래 냄새 제거 에도 좋지만
그래서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도 뿌리면서
관리를 하시더라구요.


살균과 탈취를 동시에 해주니까
빨래 냄새 제거 아니어도
여러모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처음에는 이런 악취들은
어떻게 없애야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간단하게 없앨수가 있었네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환기를 잘 못하기 때문에 냄새도

자꾸 나고 습해지거든요.

다행히도 이 방법을 알게되서
집안에서 나는 악취들이나
빨래 냄새 제거 도 쉽게 할수
있게 됐어요.









저처럼 각종 smell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써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