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리뷰어

옷 담배냄새 제거 쉽게 하려면?

#옷담배냄새제거



흡연을 안하는 저는
연기를 맡는것 만으로도
스트레스가 정말 심하네요.


남편이 워낙 많이 피우는데
몸에 항상 배어있는 것 때문에
너무 짜증났어요.

 







 


옷 담배냄새 제거 에 좋다고 하는
섬유탈취제도 사용해봤어요.


종류가 워낙 많길래
많이들 쓰시는걸 써봤는데
옷 담배냄새 제거 에는 딱히
좋은걸 모르겠더라구요.


물론 옷 담배냄새 제거 에는
세탁을 하는게 가장 좋지만








심하게 나는 의류와
아이옷을 같이 빨기도
그렇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유해균이 같이 있기 때문에
옷 담배냄새 제거 가 더 신경쓰였어요.


옷 담배냄새 제거 에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피톤치드가 좋다는걸 알게됐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인데
생각보다 여러가지의 역할을 해요.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하고
분해하니까 향으로 덮는게 아니라
없애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피톤치드 스프레이 중에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됐어요.
옷 담배냄새 제거 에는 많은 분들이
좋았다고 하길래 구매했는데

다른거에 비해서 순하기도 하고
농도도 진해서 딱인것 같더라구요.









신랑이 퇴근하고 돌아와서
뿌려봤는데
은은하고 상쾌한 특유의 향이
진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신기하게 옷 담배냄새 제거 를
쉽게 해주더라구요.










과연 옷 담배냄새 제거 에
진짜 도움이 될까 의문이었는데
막상 써보니 그 어떤 탈취제보다
좋았어요.


아마 잠시 덮어주는게 아니라
원인을 없애주는 거기 때문에


옷 담배냄새 제거 도
빠르게 해주는것 같았어요.









입는것마다 다 배어버려서
안 없어지니까 신랑한테 항상
폭풍 잔소리를 했지만
지금은 할일이 없어졌어요.


사람을 자주 만나는 직업이라서
이런 이유로 신랑도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하길래


작은 스프레이 병에 소분해서
가방에 넣어줬어요.





 

 






그랬더니 출근해서도 수시로
뿌린다고 하더라구요

옷 담배냄새 제거 쉽게 된다고
좋아하네요.

 


이렇게 뿌리면서 사용중이지만
집안에도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탈취와 공기정화에 워낙
좋기 때문에
섬유에만 쓰는것 뿐만 아니라
집안에서 쓰기에도 좋더라구요.


요즘 같은 때에 딱인것 같아요.
환기를 잘 하지 못해도
이렇게 사용하면 되니까
만족스럽네요.



앞으로도 유용하게
잘 활용 할수 있을것 같아요.


옷 담배냄새 제거 가 걱정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이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공유해봤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