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리뷰어

싱크대 하부장 냄새 더 이상 안나네요?

#싱크대하부장냄새



날씨가 추울때는
집안에서 나는 악취들이
더 심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환기를 잘 못해서 그런지
싱크대 하부장 냄새 때문에
최근에 고민이었네요.


어떻게 해야될지 검색을 해보고
여러가지 시행착오 끝에 해결한
저만의 비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싱크대 하부장 냄새 를 없애려면
먼저 배수구를 깨끗히
청소하는 것도 중요해요.


베이킹소다와 주방세제
물, 식초를 잘 섞어준뒤에
수세미에 묻혀서 구석구석
닦아주면 좋다고 하네요.


보통 배수구에서 올라오는 거나
세균 때문이라서 더 꼼꼼하게 청소하면
싱크대 하부장 냄새 제거에 도움이 되요.










또는 식초와 물을 1:1 비율로
섞은 다음 얼려서 사용하면 되는데


얼음을 넣어두고 녹을때까지 두었다가
다 녹은 다음에는 헹궈주면 되요.


이렇게 하면 식초의 산성성분이
세균이 생기는걸 방지하고
하수구는 물론


싱크대 하부장 냄새 까지
없애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 방법들은 한달에 두번정도 하고
평소에는 간편한 방법으로

싱크대 하부장 냄새 를 없애고 있어요.

​​

 


 

 


아무리 깨끗하게 한다고 해도
올라오는 악취들을
완벽하게 막을수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확실하게
싱크대 하부장 냄새 를 없애기 위해서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식물이 뿜어대는 향균물질로 탈취,
공기정화 등을 해준고 하네요.

​​




단순히 향으로 잠시 덮어버리는
탈취제나 방향제와는 다르게


근본적인 원인을
중화하고 분해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비슷한 제품들 중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싱크대 하부장 냄새 에
사용하고 있어요.









싱크대 하부장 냄새 에 쓸때는
하수구에 뿌려서 향균을 해주고

밑에 문도 열어서 다 분사해주면
되더라구요.


며칠동안 자주 분사하면서
악취가가 올라오는걸
아예 차단해 주니까


싱크대 하부장 냄새 가 더 빠르게
없어지는것 같았어요.




 

 




특히 겨울철에는 환기를 잘 못하니까
집안에서 나는 smell이 잘 안없어지거든요.

이 제품을 뿌려주니까 쉽게 없애줘서
실내 탈취도 하고 여러가지로 하나

사두니까 좋더라구요

화장실에서도 요즘 자꾸
퀴퀴하게 나서 신경쓰였는데
그럴때도 유용하네요.








트랩을 사용해보기도 했지만
물이 잘 내려가지 않아서
지금은 쓰지 않는데

이 방법으로 하니까
쉽게 없어져서 좋네요.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주기 때문에
더 빨리 해결해주니까
정말 만족스러워요.




 





싱크대 하부장 냄새 를 없애려고
탈취제를 찾아보다가 알게됐는데
지금은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앞으로도 실내에서 나는
각종 smell 은 고민안해도
이 방법으로 쉽게 없앨수 있을것 같아요.










혹시 싱크대 하부장 냄새 가 심하거나
집안에서 나는 냄새관리가
필요하실때 써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