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리뷰어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반응 괜찮았어요!

지난 달 친구 결혼식 이후

이번에 신혼집 집들이에 다녀왔어요~

빈손으로 가기는 뭐해서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받고싶은게 뭐있냐고

물어봤는데 괜히 거절을 하더라구요 ㅠ

디퓨저나 무드등, 인테리어소품 등

이런쪽으로 물어봐도 손저리치구 ㅠㅠ

워낙 잡동사니가 많아서 그런지

소모품이 젤 낫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어떤걸로

주는게 괜찮을까 한참 알아봤거든요.

저만 초대 되는게 아니라 제 주변

지인들도 같이 집들이를 가는거라

휴지나 세제처럼 기본적인? 단순한

물품은 주고싶지 않았구요 ㅠㅠ

근데 소모품이라고 하면 거의 대부분

쓰고 버려지는 걸 뜻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더 고르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리고 지난주에 집들이를 다녀오면서

센스있는 집들이선물을 주고 왔는데 꽤 반응이

괜찮더라구요~

제가 줬던건 피톤치드 선물세트요^^

1. 공기정화

2. 새집냄새제거

3. 장마철 꿉꿉한 침대관리

4. 벌레들 차단용

등등..

 

이밖에도 생활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 제품인데요.

일단 신혼부부한테는 꼭 필요한

소모품이 아닐까 싶어 장만해봤어요.

세트로 구성된 이 제품은

1.5리터로 묵직한 대용량으로 나왔는데요.

탈취 및 기피제로도 사용이 될 만큼

피톤치드의 오일을 직접 함유해

항균및 탈취에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었어요.

 

인공향이나 계면활성제 등

화학적인 원료는 첨가되지 않은데다가

자연유래의 성분으로 자극없이

사용을 할 수 있더라구요.

이래서 새집으로 이사한 친구에게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주기 딱 일것 같아서

이번에 장만하게 된거였는데요.

케이크랑 삼품권10만원

그리고 이 제품을 같이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해줬더니 은근히 좋아하는 눈치더라구요 ㅎㅎ

이 후에도 집에다가 뿌리고 있다며

저한테 소식을 들려줄때도 있었구요.

더군다나 이 세트 구성품 자체도

알차게 들어가 있지만 포장 필요없이

박스에 들어가 있으니까 그대로

주기에도 좋구요.

자체에서 세트로 나온 쇼핑백이

있어서 따로 포장에 신경쓸 필요 1도

없었어요 ㅎㅎ

실제로 제 친구 한테 선물로 주면서

저도 사용을 하기 시작했는데

은근히 집안에서 나는 생활냄새같은거

잡을때도 유용하게 쓰이네요.

벽지, 바닥, 가구 등등

전반적으로 도포해 두어도 얼룩지거나

인공향이 진하게 올라오지도 않았구요.

은은한 숲+허브향이 맴돌다가

잔향 하나 안남기고 사라지는 느낌??

이것 때문인지 요 근래들어서 뭔가

집이 쾌적해 졌다는 느낌을 받나봐요ㅎ

평소라면 집들이에 초대 받았을때

매~번 줄만한 선물을 찾는게 ㅠㅠ 저는

그게 그렇게 어려웠거든요.

아마 다른분들도 공감하시겠지만..

요즘은 선물자체가 워낙 다양해지고

범위가 넓어졌잖아요.

더군다나 취향까지 생각해서

골라야 하는거니까 더 어려웠던게

아닐까.. 저는 생각이 들어요.

그나마 이런 탈취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죠 ㅎ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외로도 친한친구들

집들이갈떄는 전부다 통일하려고요~

혹시라도 이런거 찾는분들 계실까봐

후기차 알려드려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1.5L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