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리뷰어

바르는 모기약, 기피제랑 쓰고있어요~

딸아이가 저랑 같은 o형 이에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애데리고 놀이터

한번 나갔다오면 모기한테 왕창!

물려오는 날이 너무나도 많았답니다ㅜ

집에다가 바르는 모기약 따로 구비를

해둔게 없어서 동네약국가서

버물리하나 사가지고 왔네요 ㅎㅎ

추억에 모기약..ㅋㅋ

저 어릴적에도 유용하게 써서

솔직히 다른건 못바르겠고..

바르는 모기약 하면 버물리만큼

효과가 직빵인건 없는것 같어요.

예전엔 모기한테 물렸을때만

발랐던 기억이 있는데..

효능,효과를 보니까

습진,피부염,땀띠,옻등 벌레물린데까지

전부다 쓸 수 있는거네요?ㅎㅎ

예전엔 마치 물풀처럼 슥슥 문질르면서

바르는 모기약 썼었는데 제품 디자인도

바뀌면서 더 위생적으로 바뀐것 같어요!

한번 바르면 묽은 액이 나오는데

그 즉시 주변이 화~하면서 시원해져요!

약간 물파스냄새도 나는데ㅎㅎ

끈적함이 없어서 자주발라요~

어릴때 빼고는 안발랐는데

오랜만에 바르니까 향도 그렇고

추억에 버물리네요ㅋㅋ

그리고 바르는 모기약 말고도

또 한가지 추천드리고 싶은건

모기기피제에요.

원래 몸에다 바르는용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끈적거리고, 이물감이

남는게 싫어서 바꿔봤어요!

아이랑 놀이터에 나가서 놀때마다

옷안에 모기가 달라붙어서..

집에 들어오면 같이 딸려오더라구요.

그럴때마다 바르는 모기약으로

목욕후 발라주면 괜찮긴한데..

잠을 자는 내내 모기가 귓가를

앵앵 돌아다녀서 ㅜㅜ.. 스트레스받아서

이번에 바꾼거에요.

제가쓰는 모기기피제는 벌레들이

싫어하는 특유 향과 물질이 들어간

피톤치드 성분이거든요.

어린이와 반려동물에게는 일체

영향을 끼치지 않는 순한 천연의 성분으로

만들어진거라 고른거에요 ㅋㅋ

침대나 아이옷, 가방, 장난감등등

아~그냥 원하는데 다뿌리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찝찝하지도 않았어요.

계면활성제, 화학물질, 인공향등

이런게 일체 들어가있지 않고,

천연에센셜오일이 고유 함유되어

향도 은은달짝하니 좋아요~~

양도 300ml 라서 한참 여름동안

써도 넉넉한 사이즈 ㅜㅜ

딸아이가 맨날 긁적거리고 다녀서

가방에다가 소분해서 싸줬어요.

땀많이 흘리고, 친구들하고 놀때는

꼭 신발이나 옷에다 뿌려두라구요ㅎ

이러면 모기뿐만 아니라

야생진드기나 각종벌레들이

달라붙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야외활동을 할때 쓰기도 편하지만

전 대부분 집에다 두고 쓴답니다.

허공에 뿌려도 좋고,

내가 입는 잠옷, 어린이 옷 등등

피부에 접촉되는 모든 곳에다가

도포하면 되어요~

세척은 안해도 되고 자연히 건조가

되게끔 냅두면 보송하게 마르더라구요.

피부자극이 없는 순한성분이라서

모기기피제로는 꼭 두고두고 쓴답니다!

바르는 모기약, 기피제랑 같이 찾으시면

두가지 추천드리고 싶네요!

 

 

순수백과 페퍼민트 300ml : 순수백과

순수백과 페퍼민트 안티버그 300ml - 날파리 초파리 날벌레 나방 파리 싹 퇴치법 퇴치제 퇴치약 없애는법 트랩 제거제 기피제

brand.naver.com